우리 웰리치 주거래 통신·관리비 통장대출
-
- 우리은행 주거래고객이면 소득서류 제출 없이 인터넷/스마트폰으로 쉽고 간편한 대출
- 특징
-
- 통신비 및 관리비 전용 대출상품
- ※ 우리은행에서 지정한 특정 통신비 및 관리비 자동이체만 대출에서 출금되며, 그 외 출금 및 이체는 불가합니다. 대출 신청 시 관련 통신비 및 관리비의 출금가능 여부를 해당 영업점 또는 스마트고객센터를 통해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
- 대출대상
-
- 신용카드(다른 회사 카드 포함) 1년 이상 보유자로서 주거래요건을 충족하는 고객(개인사업자 불가)
※ 단, 최근 1년 이내 사용실적이 있는 신용카드에 한함 - 주거래요건 : 아래 3가지 항목 중 2개 이상 충족
- ① 우리은행으로 급여이체 중
- ② 우리은행에서 통신비, 공과금 등 3건 이상 자동이체 또는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중
- ③ 우리카드(신용/체크) 이용대금 출금실적 보유
- ※ 매월 1~9일 신청시 전전달, 10일~말일 신청시 전달에 주거래요건을 충족하여야 합니다.
- 외부신용등급(NICE 또는 KCB)6등급이하, 카드 현금서비스 100만원 이상 사용, 연체보유 등 당행 심사 기준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- 신용카드(다른 회사 카드 포함) 1년 이상 보유자로서 주거래요건을 충족하는 고객(개인사업자 불가)
- 대출한도금액
- 1백만원 (1백만원 미만 신청 불가)
- 기본금리
-
- 대출금리(주거래요건 충족 우대 시) : 5.0%(인터넷뱅킹 또는 스마트뱅킹 신청시) / 6.0%(영업점 신청시)
- 금리가산 : 주거래요건 미충족시 1.0%p 가산 (매월 확인)
- 우대금리
-
- 주거래요건 충족 우대 시 : 1.0%p 금리우대
- 상환방법
-
- 만기일시상환
- 담보
- 대출방법
-
- 한도대출(마이너스통장)
- 관련서류
-
- 신분증, 기타필요서류 (인터넷 또는 스마트뱅킹 신청 시 해당없음)
- 고객부담비용
-
- 없음
- 대출 출금가능 대상
-
- 통신비 및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
- ※ 통신비 : 당행에서 지정한 통신3사(KT, LG, SKT), 알뜰폰 통신사(통신3사 통신망 사용) 유무선 통신비
- ※ 대출신청시 통신비 및 관리비의 출금가능 여부를 해당 영업점 또는 스마트 고객센터를 통해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- ※ 본 대출이 지정한 출금대상 외에는 마이너스 대출에서 출금 및 이체가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 신청가능 시간
-
- 평일 오전 9시 ~ 오후 5시 30분
※ 토요일 및 공휴일 신청불가
- 평일 오전 9시 ~ 오후 5시 30분
- 유의사항
-
- 우리카드 투인원 서비스의 결제계좌를 우리 웰리치 주거래 통신관리비통장대출 계좌로 연결할 경우, 투인원 서비스의 신용카드 사용분도 카드 결제 시 한도대출에서 출금 불가합니다.
- 「우리 웰리치 주거래 통신관리비통장대출」에 연결된 마이너스통장에 잔액이 있는경우 일반 입출금통장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며, 마이너스 통장 이용은(출금시 잔액이 마이너스가 되는 경우) 상품에서 정한 특정 통신비 및 (우리은행에 아파트관리비로 등록된) 관리비 자동이체에서만 출금이 가능합니다. (당일 자동이체가 여러건인 경우 자동이체 출금순서 변경 불가)
- ※우리은행에서 선정한 통신,관리비 자동이체는 대출신청 전 상품설명이나, 영업점 또는 고객상담센터(1588-5000, 1599-5000)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- 우리은행의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대출여부 및 대출한도가 결정됩니다.
- 기간연장 시점에서 개인의 신상 및 개인신용도에 따라 대출금의 일부 또는 전부가 회수될수 있습니다.
- 대출신청을 하시면 고객님의 신용정보 조회기록이 신용정보회사에 제공됩니다.
- 문의사항
-
- 우리은행 스마트고객센터
1599-5000 또는1588-5000 ☞ 인터넷뱅킹상담 (0번→2번) / 대출상담 (0번→4번) - 2015.09.10 준법감시인-1005 심의필(유효기간:2016-09-30)
- 우리은행 스마트고객센터